본문 바로가기
추천창고/패션뷰티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질유산균 구매, 추천해요

by 최가니 2020. 12. 19.

 

모두들 하이 안녕 :-)

여성 여러분들 질 유산균 잘 챙겨먹고 계신가요?

저는 솔직히 자궁이 튼튼하다고 생각해서

유산균까지 챙겨먹진 않았거든요.

위에 있는 헬리코박터균 항생제를 먹은 이후로

생리 주기도 틀어지고

분비물도 많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마 면역력이 떨어졌나봐요ㅠㅠㅠ

면역력 잡으려면 유산균부터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더이상 자궁을 방치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저기 찾아보고 주변 사람들 얘기를 듣고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구매했어요.

해외직구 상품이구요,

종류는 2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10억균 60캡슐로 구매했습니다.

 

[출처] 도이치몰 홈페이지

 

50억균(좌), 10억균(우)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50억균은 냉장보관이고

10억균은 상온보관이에요.

제가 구매한 곳은 냉장보관에 아이스팩까지

튼튼하게 넣어준다고 하지만,

저는 솔직히 상온보관이 가능한 10억균을

추천합니다!

해외배송치고 빨리 오는 편이긴 했지만

5일 정도는 걸리는거 같더라구요ㅠㅠㅠ

아무래도 그 사이에 냉장이 잘 될지 불안해서

10억균을 추천합니다.

 

 

Loctobacillus rhamnosus, GR-1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

Lactobacillus reuteri, RC-14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

이 두가지 물질은 질 건강에

굉장히 도움을 주는 물질이에요.

 

 

무려 질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GR-1과 RC-14과 75%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유산균을 안 먹을 수 있겠냐구요.

 

 

* 섭취방법 *

가급적이면 식사 도중에 하루에 1~2알씩 섭취바랍니다.

1알씩 먹어보고 효과가 없으면

2알씩 먹는걸 추천드려요!

제 친구가 그렇게 하고 효과를 봤답니당.

만약에 다른 영양제를 복용중이면 1~2시간의

간격을 두고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굉장히 귀여운 통에 담겨져있습니다.

가볍고 작은 통이라서

들고 다녀도 괜찮고

책상에 놔둬도 공간 자치를 하지 않아서

정말 좋더라구요.

 

 

포장도 굉장히 튼튼하게 와요.

뚜껑에 저 은박지 같은 저거 떼느라

식겁했어욯ㅎㅎㅎㅎㅎ

 

 

안에 보시면 캡슐 60알과

제습제가 들어있어요.

나의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칭구들

잘 부탁햇...

 

 

여성 질 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크기도 작아서

한 입에 먹기 딱 좋더라구요.

저는 알약 큰거 솔직히 못 넘기는데

이거는 쉽게 넘어가더라구요!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은

해외 상품이라서

파는 곳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직구라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있어야합니다.

저는 구매도 많고 후기도 많은

도이치몰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다 비슷해서 아마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모두들 여성 질유산균 먹고

면역력과 질 건강을 챙깁시다.

 

60일 후에 후기 들고 나타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