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엄궁맛집]엄궁 술집 막닭구이집으로 오세요

by 최가니 2020. 10. 17.

하이!!! :-)

하단 바로 옆에 있는 엄궁에 기기막힌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저도 제작년에 친구가 소개해줘서 갔는데 이런 숨은 맛집이?!

원래 되게 작은 곳이였는데 올초에 바로 옆에 확장을 해서

예전처럼 줄을 오래 안 서도 되고 좋더라구요.

얼른 알려드리고 싶어서 먹고왔어요 ><

입구부터도 화려화려

 

엄궁 술집 막닭구이는

예전에는 입구도 숨어있는 느낌이였는데

이제는 지나가면서도 볼 수 있게 아쥬 확! 커졌어요.

아마 지도를 보면서 엄궁 막닭구이를 찾으면

더 헷갈릴 수도 있어요.

지금 여기 전철 만든다고 길이 아주 엉망이거든요ㅠㅠㅠ

차로 가면 잘 안 보여요.

저도 한 바퀴 돌았다는건 비밀....ㅎ..

왜이렇게 안 보이지...


OPEN   pm 05:00

CLOSE   am 02:00


엄궁 막닭구이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엄궁 막닭구이는 메뉴판이 따로 없고

벽 양 옆에 엄청엄청 크게 적혀있어요.

막닭구이 이름처럼 막창과 닭이 같이 들어있는

막닭구이를 먹을 수 있지만!

오늘은 막창이 너무너무 땡기니까 막창 한 판만 시킬게요.

기본 반찬 세팅

 

엄궁 막닭구이집은 기본 반찬을 이것저것 많이 주진 않아요.

메인 음식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뜻@

엄궁 술집 막닭구이는 정말 힙하게 바꼈어요.

화장실 조차 이런 갬성이 느껴지다니

주방도 오픈형이라서 더 안심되는 막닭구이집

여기서 지켜보니까 배달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배달이 너무 많아서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올 수 있다고

양해를 부탁하셨어요ㅠㅠㅠ 

이래서 맛있는 집은 나만 알아야햇....

.

.

막창구이 반반이 나왔습니다.

소금은 진짜 담백하고 양념은 자극적이여서

같이 먹으면 진짜 환상입니다.

막창 먹으면서 술 안 먹으면 혼남..ㅎ.

솔직히 두명이서 소 시키면 양이 적어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런게 아니고 진짜 적어요. 알죠?

.

.

미니 곱도리탕을 추가로 시킵니다.

엄궁 술집 막닭구이집

메뉴판 보면 맛을 3단계로 고를 수 있다고 했는데

나한테는 안 물어봤음.... 나 매운거 좋아하눈데...

딱 먹어보니까 1단계 같더라구요ㅠㅠㅠㅠ

약간 매콤하면 더 맛있을꺼 같아요.

1단계 먹으니까 달달했어요. 그냥 달달....

제가 맵고 자극적인거 좋아해서 더 그렇게 느낄수도 있어요.

엄궁 막닭구이집 아니랄까봐

곳곳에 돼지랑 닭 그림이 있어요.


담에는 막닭구이랑랑 곱도리탕을 먹어볼게요.

나무 때문에 간판이 잘 안 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