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하단술집] 부산 하단 닭발 매운 맛집 동대앞 신석쇠구이

by 최가니 2020. 10. 14.

하이 :-)

모두들 추운 날 되면 매운게 땡기지 않나요?

저 매운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하단에 한신포차가 사라져서 닭발을 찾아 헤메이던 중

동대앞 신석쇠구이집을 찾았어요. 야호야호

유일한 닭발집! 혹시 하단 닭발집 아는 곳 있으면

댓글로 꼭 알려쥬세요. 바로 먹으러 갑니다 저

 

위치는 동아대 밑에 먹자골목 쪽!

한 칸 밑에 있는 골목

 

간판 못 찍어서 바로 내부부터 보여주기

 

엽떡 같지만 엽떡은 아닌 닭발집

 

처음 지나갈 때마다 엽떡 따라만든 집이야 뭐야?

이 생각만 하면서 지나갔는데 자세히 보니까 닭발집이더라구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매콤한거 땡기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단 닭발집, 동대앞 신석쇠구이는

배달 포장 당연히 됩니다.

배달업체가 얼마나 많이 왔다가던지

아쥬 배달맛집

 

화려한 메뉴판

 

세트A를 하려니 매운 날개에 매운 닭발은 너무 힘들꺼 같아서

세트B에 날개를 닭발로 교환 가능하냐니까

당연히 된다고 ㅎㅏ셔서 바로 세트B로 결정!!!!

너무 친절하신 동대앞 신석쇠구이

주문하자마자 세팅

 

주먹밥부터 주더라구요. 먼저 뭉쳐놓으라규

 

뜨끈한 오뎅국물

 

오뎅탕 무슨 맛인지 집작가지 않나요?

뜨끈합니다. 매운거 중화시키는게 필요해요

오뎅 호로록-

 

영계 닭 한 마리

 

매운거 중화시켜 줄 아이 두 번째

아 이거 무슨 맛인줄 알죠?

바삭바삭하고 짭짤하고 막-

침 고인다 또...

주인공 닭발

 

주인공 닭발 나왔어요!

동대앞 신석쇠구이 닭발이 나왔습니다.

자세히 보면 숯불을 입힌게 보여요. 이게 은근 어렵거든요

탄맛은 아니면서 불향이 들어간게 쉬운게 아니에요.

하지만 하단 술집

동대앞 신석쇠구이집은 딱 맛있어요.

옆에 떡도 있는거보세요ㅠㅠㅠ 센스 짱

이게 2인분

 

전 이제 닭발에 취하러 갑니다.

이거 2인분이에요. 다 먹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닭발 맵기도 딱입니다.

엄청 매우면 손 저리고 머리 아픈데 그 정도까지 아니고

아 매워~ 맛있어~ 이 정도였어요.

참고로 저는 엽떡 오리지널 먹으면

마지막에 손 저리고 머리 아파하는 스타잃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