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서면술집] 겨울제철 굴 시즌이 왔다. 서면 해물왕에서 굴요리 먹자.

by 최가니 2020. 11. 8.

하이 :ㅁ

겨울 제철음식으로 해산물이

활기치지 않습니까????

저 제철음식 챙겨먹는거 굉장히 좋아해요.

먼저 스타트를 끊는건

굴이 되겠네요!

 

굴 시즌 시작!

 

굴의 고장, 통영이나 거제에서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멀어서 가까운 곳에서 굴의 맛을 느끼는 곳

어디 없을까 생각하다가

제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면 해물왕에서

굴을 먹고왔어요!

 

서면 술집 해물왕 입구입니다.

저 9시 넘어서 갔는데 앞에 3팀 있었어요...

20분 정도 웨이팅한것 같아요.

 

1차 끝내고 나오는 사람들이 좀 있어서

이 정도 기다린거랍니닿ㅎㅎㅎㅎ

 

 

서면 해물왕 영업시간

평일에 오전 12시부터 하는거 대박쓰

 

점심 특선이 있어서

아마 회사원들 상대로 하나봐요!

저녁에 웨이팅 안 하실려면

눈치게임 잘 하셔야할 듯

 

 

위치는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바로 옆이 주차타워라서

주차하면 좋아요! 하지만 웃긴건

지정 주차장은 아니라는거.......

해물왕에서 지정해놓은 주차장은 없어요!

 

 

웨이팅하면서 굴 구경을 하고 있으면

메뉴판을 주면서 먼저 주문을 합니다.

 

 

부산 술집 해물왕에서는

굴로 할 수 있는 요리는 다 하신 듯

굴구이, 석화회, 무침, 보쌈 ......

저는 굴만 먹으러 갔지만 다른 해산물도 많아요!

 

해물왕 점심특선입니다.

굴국밥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뭔가 굴국밥은 점심에 먹어야할 것 같은 느낌

 

 

드디어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는 엄청 많고 좀 붙어 앉는 느낌은 있어요.

그게 부산 정이니까 ^,~

 

 

기본반찬은 번데기랑 콘옥수수 주시고

소스 그릇 이렇게 줍니댜.

카와이

 

 

 

석화회가 나왔습니다.

아주 튼실하고 굵지 않나요????

역시 해산물이라서 비린내가 엄청 나요.

 

 

비린맛 싫오하면 레몬을

많이 많이 뿌려서.........

 

제가 비린 맛을 싫어해요 사실

 

 

오늘의 메인은 석화구이라구요!!!!!!!

회 아니고 구이!!!!

양도 엄청 많이 주죠??????

 

 

목장갑을 끼고 하나씩 까먹으면

진짜 술이 그냥 들어가요

하.....

 

해산물 먹을 때 술 안 먹으면

반칙인거 알죠??????

얼마나 먹었는지는 비밀이얏

 

 

특이하게 2층은 화장실이에요.

깨끗하고 좋아요!

 

.

.

빠이, 해물왕

또 올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