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창고/일상생활

씨유(CU) 서주 아이스주 젤리 추천

by 최가니 2021. 1. 14.

모두들 하이 :-)

모두들 간식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씨유를 갔다가

신기한 가 있어서 한 번 사서 먹어봤어용.

씨유(CU)에서 파는 가 다양한데

같이 간 친구가 이거 아이스크림인데 로 나왔다고

궁금하다고 하길래 사봤어요!

가격은 1200원

서주 아이스주 아이스크림 혹시 먹어보신 분 계신가요?

[출처] 서주 홈페이지

 

포장지부터 뭐든게 다 똑같다고 하길래 얼마나 똑같겠니? 라는

생각이 들어서 사먹어보고싶었는데 못 찾아서ㅠㅠ...

사진으로 찾아봤는데 진짜 똑같아서 깜짝 놀랬어요!

직접 먹어서 맛을 비교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뎁..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요즘 크기가 다 저렇게 나오니까

대충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죱????

모두들 간식 먹을 때 칼로리 확인하시나요????

저는 칼로리 같은거 안 보고 먹기는 하는데

친구가 이걸 보더니 칼로리가 많긴하다..ㅎ... 이러길래

띠로리 ㅠㅠㅠ

사실 영양정보를 잘 볼 줄 몰라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네요..

공부를 좀 해야겠어요! 건강하게 먹어야하니까!

뜯어서 안을 살짝 보니까 새하얀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보여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서주 아이스주 봉다리에 그려져있는거랑

가 완전 똑같지 않나용????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뒷 부분이 아기 궁디처럼 맨들맨들한 것 봐요ㅠㅠㅠ

한 봉지 안에는 가 총 14개 들어가있었어요.

총 40g인데 14개면 한개당 2.9g 이네용!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이라는 뜻이죻ㅎㅎㅎㅎㅎㅎ

봉지에 그려져있는거랑 똑같죱?

완전 아이스바 모양 그대로 만들었네요.

먹어보니까 색깔에서 알 수 있듯이 맛은 완전 우유맛!

다른 친구들한테도 다 먹여보니까

말랑카우

옥동자 아이스크림

유가캔디

다양하게 맛 표현을 해주더라구욯ㅎㅎㅎㅎ

진짜 저런 느낌이에요. 우유맛 가득한

그리고 끝에 단맛이 너무 강하게 나서 다 먹진 못 하겠더라구요ㅠㅠㅠ

봉지를 보고있는데 젤리가 아쥬 우유맛이 폭탄이더라구요!

전지분유가 우유100%로 들어가있구요,

우유향도 넣었구요, 밀크향도 넣었어요.

대체 우유향밀크향의 차이는 뭐죱... 가르쳐줘요.

저도 몰랐는데 우유맛 나는 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더라구요.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외쳤지만

다 먹지 못했다고 한다.....ㅎ....

나약한 나란 자식

볼펜과 크기를 비교해보니 저 정도였어요.

대충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나용? 밑에 펜촉만한 크기!

아주 한입에 쏙쏙 들어갑니다.

우유맛 나는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손이 자주 가실 것 같아요.

끝에 단맛이 강해서 더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당 떨어질 때 하나를 딱 입에 넣으면 캬!

하지만 저는 두 번은 안 먹을 것 같은...

개인적인 취향입니다ㅠㅠㅠ

우유맛을 그다지 안 좋아해서..

.

.

더 맛있는 젤리를 찾아서 또 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