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창고/일상생활

삼육두유 웨하스, 씨유 1월 행사 상품 2+1

by 최가니 2021. 1. 19.

 

 

하이 :-)

편의점을 좋아하는 칭구 덕분에

맛있는 과자들을 몇개 집어와서 소개해봐요!

오늘은 바류 웨하스예요!

에서 나온 웨하스예요!

저는 두유도 좋아하고 웨하스도 좋아하는데

그걸 합쳐놓은 과자가 있길래 띠용쓰! 하면서

바로 겟 해버렸어요 ㅎㅎㅎㅎㅎ

 

 

제가 씨유에서 웨하스를 샀는데

지금 씨유에 1월 행사 상품이였어요.

무려 2+1 행사입니다.

요즘에 씨유에서 2+1 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가격은 1,800원

 

 

패키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완전 두유 팩이랑 똑같이 만들었어요ㅠㅠ


제가 광고와 마케팅에 관한 책을 몇개 본적이 있는데

요즘에 이렇게 옛날에 사용했던 제품의 패키지나

광고를 다시 하는 이유가 그때의 향수를 느끼면서

사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욯ㅎㅎㅎㅎ

그걸 레트로라고 말을 하지만 이것 또한 마케팅쓰~

저도 패키지보고 홀리듯이 하게 된 걸 느끼면서

마케팅은 이렇게 하는구나 싶은 생각이 뙇!

 

열심히 읽고 마케팅에 관한 책도 알려드릴게요.

진짜 이거 읽으면 다들 속고 살고 있다고 느낄겁니댯...

 

 

 

저 생각없이 샀긴 했는데 이것도 서주에서 만든거더라구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서주 아이스주 젤리 아시죵? 궁금하면 확인해보긔!

http://c-gany.tistory.com/77 

씨유(CU) 서주 아이스주 젤리 추천

모두들 하이 :-) 모두들 간식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젤리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씨유를 갔다가 신기한 젤리가 있어서 한 번 사서 먹어봤어용. 씨유(CU)에서 파는 젤리가 다양한데 같이 간

c-gany.tistory.com

삼육두유가 서주꺼였다니... 서주 사랑합니댯...(하트)

완두콩 그림 위에 보면 서주의 센스를 느낄 수 있어요.

"모든 일이 잘 되고 건강하시기를 빕니다"

과자 하나 먹는데 왜 마음이 따뜻해지는걸까요ㅠㅠㅠ

 

 

 

총 내용량이 안 보이실까봐 적어드려요.

63g, 315kcal

과자에는 저 정도의 칼로리는 소모할 수 있습니댯.

로 만들었으니 일단 몸에 초큼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ㅎ..

 

 

박스를 까보니까 두 개의 비닐포장이 있어요.

따로 포장되어 있는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하나만 먹고 하나는 킵 해놓을 수 있으니까여!

 

비닐 포장도 완두콩으로 되어있는게 너무 카와이!!!

서주 디자이너가 아주 열일 하시네용.

 

 

또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저 정도 크기면 아기들이 먹는 양 아니냥..

나같은 돼지들한테는 적을수도 있겠는뎁,,,

 

 

까보면 웨하스들이 촘촘하게 여섯개가 들어있어요.

아 진짜 완두콩이 박혀있는거처럼 과자가 박혀있는 느낌이에요.

봉지를 까면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무 냄새가 안 나더라구요!

 

 

 웨하스는 엄청 얇아요.

씬 과자 느낌이랄까????

아기들이 먹는 양 아닌거 같아요.

저 혼자 가능합니댷ㅎㅎㅎㅎㅎㅎ

 

원래 알고있는 바닐라 맛 웨하스도 이렇게

얇지 않았던거 같은데 초큼 더 얇아요.

 

 

 

크기도 네임판 반토막입니다.

기본 웨하스보다 초큼 작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아 제가 옛날 사람이라서 요즘 웨하스

또 얇고 작게 나오는지 확실히 모르겠네요.

사먹고 바로 후기 올립니닷!

하지만 제가 생각한 웨하스는 두껍고 컸던거 같아요.

하지만  웨하스는 얇고 작아요ㅠㅠㅠ

 

 

 

먹어보니까 맛도 바닐라 맛이랑 비슷해요.

솔직하게 맛이 안 나서 실망했어요.

특유의 고소한 맛 아시죠????

고소한 맛이 과자로 표현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기본 웨하스 맛이랑 똑같았어요ㅠㅠㅠ

ㅇㅇㅇㅇㅇ

뭔가 같은 서주에서 나온거라서 그런가?

맛도 아이스주처럼 약간의 우유맛은 나는 것 같지만

다들 아는 그 웨하스 맛ㅎㅎㅎㅎㅎㅎㅎ

 

 

 

 

 웨하스 너네 초큼 실망이야ㅠㅠ

패키지가 귀여우니까 봐준댯....

 

모두들 맛이 많이 나고 고소한 맛을

생각하셨다면 불호일 수 있습니다.

그냥 웨하스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돼요.

정말 미각이 좋으시면 약간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더 맛있는 과자와 행사 상품을 찾아서 올게요.

편의점 잘 안 갔는데 한 번 가보니까

또 빠질 것 같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