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창고/일상생활

삼립호빵 젤리에서 진짜 호빵맛이 나요/씨유젤리추천

by 최가니 2021. 2. 16.

 

하이!!

날씨가 추운 날이면 생각나는건

붕어빵 아니면 호빵 아닌가요???

저는 겨울 되면 붕어빵과 호빵을 찾아다녀요.

삼립호빵이 몇년전부터 너무 큰 인기였잖아요.

그래서 아예 젤리도 출시했더라구요.

호빵은 자고로 따뜻해야하는데 이건 차가운 호빵!

 

 

저는 씨유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삼립호빵젤리는 1,500원이에요.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였어요.

들고다니기 딱 좋은 크기인거 아시쥬?

 

 

호- 호- 불어먹지마세요

귀여운 호빵젤리가 들어있어요!

문구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봉지를 뜯으니까 진짜 호빵냄새가 났어요.

아니 젤리에서 무슨 일이람?????

맛이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모양도 호빵모양 그대로 만든거 봐요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탱글탱글한 호빵모양 그대로 만든 젤리예요 정말

 

 

한 봉지에 16개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보니까 새알처럼 생긴거 같기도 하고..

미역국이 생각나는 젤리네욯ㅎㅎㅎㅎ

 

 

새알 크기는.. 아니아니 젤리 크기는

조그맣고 귀엽습니다.

크지 않고 딱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

 

 

헐!!!!

아니 한 입 베어물었는데 무슨 일이람???

진짜 호빵맛이 나요!! 젤리에서 호빵맛이 나요!!

신기하게 팥맛도 나곻ㅎㅎ 이게 뭐짓?ㅎㅎㅎㅎㅎ

호빵향과 팥향을 넣었다고 되어있던데 진짜로

호빵맛 그대로 재연할 줄 몰랐어요.

팥이 있는 줄 알고 단면을 보니까 팥은 없어요.

오로지 향으로만 만든 호빵젤리예요.

그래서 식감까지 호빵느낌이 나진 않고

그냥 젤리가 호빵향이 나는 느낌입니다.

 

 

친구들은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이라고도 하고

팥빙수 아이스크림 느낌이 난다고도 하더라구요.

진짜 그대로예요!

우유에 팥 들어있는 맛을 젤리로 만든거 같아요.

 

삼립호빵 젤리 먹고 시원한 호빵 경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