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창고/일상생활

오뚜기 꽃게랑면 신상 라면메뉴 후기

by 최가니 2021. 3. 8.

모두들 라면 좋아하시나요??????

전 진짜진짜 면을 좋아하거든요ㅠㅠㅠ

라면 뿐만 아니라 칼국수, 쫄면, 가리지 않아요!

편의점을 잘 안 가긴하는데 오래간만에 갔다가

오뚜기에서 새로운 제품을 낸걸 이제 발견한거있죠?!

요즘 다양한 라면을 출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갓뚜기가 만들었어요.

 

이름이 꽃게랑면이에요. 꽃게랑면!

아- 꽃게맛 과자 아시죠?? 그거랑 비슷한건지

아니면 해물라면이랑 비슷할란지 궁금했어요.

저는 씨유(CU) 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원으로 싼 편은 아니였어요ㅠㅠ

 

작은 용기는 없고 이렇게 커다란 크기만 있더라구요.

꽃게탕면이면 꽃게탕 느낌날 것 같은데

꽃게랑면이니까 어떤지 상상이 안 가더라구욯ㅎㅎㅎ

저 그 과자 초큼 좋아하는 편이였눈데!

 

띠용쓰!!!

스프가 두개가 들어있어요.

하나는 라면맛 나게 해주는거고

하나는 꽃게맛 나게 해주는 스프같은 느낌?!

 

스프 두개를 탈탈 털어서 넣어줬어요.

저는 막 스프 반만 넣고 이런거 없습니다.

황금비율로 만들어줬을거라 생각해서

자체적으로 레시피를 바꾸진 않아욯ㅎㅎㅎㅎ

 

컵라면 안에 꽃게 조각이 있더라구요.

이게 바로 꽃게향을 나게 해주는 비법인가봐요.

뭔가 맛살 같기도 하고 크래미 같기도 하고 그렇네용!

 

물을 넣어서 4분을 기다려줬어요.

와 색이 약간 벌건게 침 고이네용...

 

꽃게랑면을 냄새만 처음 맡아보니까

약간 그 해산물의 비린맛? 맛살과 크래미의 향?

그런게 나긴 하더라구용!

근데 막상 먹으면 해물의 느낌보다는

진짜 새우탕 느낌이 강했어요!

저는 솔직히 새우탕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즐겨먹진 않는데, 이거는 매콤해서 괜찮더라구요.

약간 콧물 나오는 정도..?

신라면보다는 안 맵지만 매콤해서 덜 느끼했어요.

매운 컵라면 순위하면 끄트머리에 차지할꺼같아요.

 

한 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라면이네요.

역시 오뚜기 신상라면은 한 번씩 맛을 봐야해요.

저 갓뚜기 팬이랍니닿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