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김해밀면맛집, 장유젤미가야밀면에서 물같은비빔 추천

by 최가니 2021. 3. 5.

점점 봄이 다가오는거 같은 느낌이 드는 요즘

음식도 시원한게 땡기지 않나요????

김해 장유에 진짜 줄서서 먹는 밀면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진짜 여름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저는 이렇게 어중간한 날씨에 먹으러 온답니닿ㅎㅎㅎ

SNS로 유명해진거 아니구요, 장유 로컬로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 회사 사장님까지 데리고와서 먹었습니댜.

부산에서 일하는데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에 가야밀면이 들어가서

이거이거 체인점 아니야?! 라는 생각이

당연히 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앞에 젤미가 붙어있어요!!!!

젤미마을에 있는 가야밀면집

다르다구욧!

 

위치를 보면 정말 뜬금없는 곳에 있어요.

밥집이 모여있는 곳도 아니구요,

옆에는 야구 오락하는 기기가 있답니닿ㅎㅎㅎㅎ

 


젤미가야밀면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특이한게 입구가 2개입니다.

여기가 출입구가 맞나? 싶으시면

출입구 맞는거예욯ㅎㅎㅎㅎㅎㅎ

 

밀면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주차장이 완비가 되어있다는거예요.

사실 맛집은 주차장 없는 곳도 많잖아요ㅠㅠ

근데 차 들고오기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주차장이 넓고 좋아서 그런지

식사를 안 해도 주차하고 다른 볼일 보는 사람이

많은가봐요ㅠㅠ 위치가 좋아서 그런가봐요.

주차에 굉장히 민감하시더라구요ㅠㅠ

 

열체크와 개인정보 적는거는

이제 일상이지용~

 

젤미가야밀면이 올해 인테리어를 다시 했나봐요.

원래는 좌식이였는데 이제는 의자를 다 구비했네요.

점점 좌식이 없어지는 추세인 것 같아요.

무릎에 안 좋으니까.....ㅠㅠ

 

메뉴판만 봐도 맛집인거 아시겠쥬?

메뉴가 이것저것 많지 않아요.

딱 깔끔하게 밀면만 팔잖아요!!!!!

젤미가야밀면에서는 진짜 거짓말 안 치고

물같은 비빔

이거 드셔야해요! 제발 다른거말고요

전 당연히 물같은비빔 시켰어요.

 

모든 테이블에는 젓가락, 겨자, 식초 가 구비되어있어요.

젓가락만 있어서 만약에 숟가락을 원하시면

직원분께 달라고 하면 준답니닷 ^,^

 

음식 기다리면서 밀면 맛있게 먹는 방법과

항정살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글을 읽어봅니닷.

 

비빔종류를 시키면 국물 사오는거 국룰이죱?

젤 아쉬운게 바로 이 국물이에요ㅠㅠㅠㅠ

약간 사골국물이나 숭늉같은게 나와야하는데

그냥 오뎅국물..? 멸치다신국물이여서 아쉽 ㅠㅠ

 

모든 밀면을 시키면 항정살 수육이 같이 나와요!

아 항정살 이게 진짜 기가 막혀요!!!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고.. 하..

말로 설명이 안 돼요 진짜

 

물같은비빔이 대체 뭔가 의아해하셨죠?

물과 비빔의 중간단계라고 생각하면 돼요.

짬짜면같은 느낌이랄깧ㅎㅎㅎㅎㅎㅎ

약간 매콤한 편이에요!

 

항정살에 싸먹으면 진짜 쥬금

이거 도저히 말로 설명 못 합니다.

gg 칩니다 저ㅠㅠㅠㅠㅠ

가까이 사시는 분들.. 먹어요..

아 가까이 살면 이미 다 먹어봤겠구나

장유 사람은 이거 무조건 알아요!

 

또 밀면만 먹으면 심심해서 만두도 시켜봤어요.

만두는 직접 만드는게 아니고 기성품인거 같아요.

저 물만두 좋아하는거 어째 알고 또 물만두짛ㅎㅎㅎㅎ

5,000원에 10개면 그냥 적당한 정도인거죠?

 

역시 된식당!

재활용 절대 안 해요.

치우는 모습 봤는데 그냥 한 곳에

다 모아서 가져가버리더라구요.

 

어머.. 주차에 민감쓰

식사하고 있는데 차번호 계속 물어보시더라구요.

주차장에 몰래 주차하고 도망간 사람이

얼마나 많으면 이러시겠냐구요ㅠㅠㅠ

.

.

빠이, 젤미가야밀면

여름에 무조건 또 간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