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하단 구루마 요리와 술, 동아대 연어 육회집 추천

by 최가니 2021. 3. 7.

모두들 하이 :-)

연어랑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두개 싫어하는 사람 제 주변에 없습니댷ㅎㅎㅎ

하단 동아대 밑에 연어집이랑 육회집이

은근 많단 말이죠? 근데 대부분 모르더라구요!

하단 우연횟집을 처음에 가려고 했는데

여기 요즘 웨이팅 미친거 아시죠?????

이 날은 제가 웨이팅을 할 힘이 없어서 다른 곳 찾다가

바로 맞 은 편 에!!!!!

구루마 요리와 술 가게가 보이는거예요.

 

 

 

바로 맞은편이라는건 가라는 뜻 아닐까 라는 생각이..ㅎ...

 

먹고싶었던 연어가 만원 밖에 안 하고

육회도 판다길래 솔깃..!

 

구루마 요리와 술 가게 입구에

이런게 있어서 자세히 안 보일 수 있어요.

사장님 왜 이렇게 하셨나요ㅠㅠㅠㅠ

 

밖에서 포차느낌으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놔서 입구가 안으로 쑥- 들어가있어요.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어서 밖에서 먹기 딱 좋죠!

 


구루마 요리와 술 영업시간

17:00 ~ 02:00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테이블 4개와 키친 앞에 앉을 수 있는 자리,

이렇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조용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 많은 곳은

시장통처럼 바글바글한거 아시죠ㅠㅠㅠㅠ

 

동아대 구루마의 메뉴예요.

세트메뉴도 따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왼쪽에 저게 뭐죠ㅠㅠㅠ

어묵인가.. 크래미인가.....

밑에 있는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연어 양보세요. 여러분!

이게 어떻게 만원 비주얼입니까ㅠㅠㅠ

심지어 부위도 다양하게 주셨어...

 

제가 연어의 부위에 대해 자세히는 몰라도

결이 다르고 기름의 양이 다른걸 봐서는

여러가지 부위를 준게 분명합니닷.

숙성회가 아니고 생연어였어요.

아 탱글탱글하고 맛있더라구요.

기름기도 적당히 있어서 최고최고!

 

저는 생으로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양파와 죽순, 마요네즈와 함께

곁들여 먹는걸 더 좋아한답니댷ㅎㅎㅎㅎ

구루마는 마요네즈에 와사비가 섞여있어서

톡 소는 맛 때문에 더 맛있어요.

 

육회도 나왔어요.

이야 떼깔보세요ㅠㅠㅠㅠ

 

바쁜 젓가락 보이시나욯ㅎㅎㅎㅎㅎ

계란 풀어서 먹는거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다들 어떻게 먹나용????

전 가리지 않아요. 그냥 다 먹어욯ㅎㅎㅎ

 

육회 두께보세요!!!!

아니 이렇게 두껍게 주는 곳 처음이네요.

원래는 얇게 만들어서 주잖아요.

이야~~ 두꺼우니까 씹히는 맛이 더 좋아요.

 

육회는 한우라고 하던데 제가 판단하는 능력이 부족해서

맞다 아니다라고 감히 말은 못 하겠고..

근데 육회 질긴 맛이 하나도 없어요!

프렌차이즈에 파는 육회집은 솔직히 질겨서

안 좋아하는 편이거든요ㅠㅠㅠ

또, 양념맛이 별로 안 느껴졌어요.

양념맛 쎄서 이게 참기름을 먹는건지 고기를 먹는건지

의문인 곳도 많거든요.. 근데 구루마는 노노놉!!!!

 

가게도 조용하고 가격도 괜찮고

연어와 육회 먹고싶을 때 자주 찾아올거 같아요.

나쁜 마음이지만 웨이팅 없었으면..ㅠㅠㅠㅠ

그래야 편하게와서 자주 먹으니까!

.

.

빠이, 하단 구루마 요리와 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