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하단 왕 밀면 냉면] SK VIEW 에스케이뷰 밀면돈까스

by 최가니 2023. 5. 17.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뭔가요????

저는 무조건 밀면입니다!!!!

여름에 밀면을 정말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밀면도 먹을수록 매콤한 걸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매콤하지 않아도 맛있는

밀면집을 제가 찾았습니다!

시원한 밀면 이라고나 할까요?

중요한건 밀면 뿐만 아니라 냉면도 있어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름은 왕 밀면냉면이에요!

밀면과 냉면을 함께 파는 곳 없는거 아시죠?

여러분은 밀면파인가요? 냉면파인가요?

전 밀면파..ㅎㅎㅎㅎㅎ

 

 

왕 밀면냉면은 하단 sk view 에스케이뷰

정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 가게들과 함께 찍어 놨으니

어디 있는지 한 눈에 알 수 있으시죱?

 

 

하단 sk view 에스케이뷰

아파트 앞에 맛집이 은근 많은 것 같아요.

북면 막걸리도 생겼던데

제가 조만간 거기도 리뷰해드릴게요!

알려드릴게 넘쳐납니다요.


 

하단 에스케이뷰 정문은 을숙도 초등학교가

있어서 아마 주차하기 까다로운데

하단 왕밀면냉면은 주차도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오시지요~

 

 

메뉴를 살펴보니 밀면과 냉면 뿐만 아니라

돈까스와 만두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밀면에 만두는 짝꿍으로 잘 먹는데

돈까스는 의외지 않나요?

 

그래서 만두가 아닌 돈까스를 시켜봤어요!

 

만두가 어떤지 옆 테이블 보니까

만두피 얇은 고기만두예요.

담에는 만두 시켜먹어보겠슴도ㅑ

 

 

테이블에는 겨자와 식초 그리고 물컵이

다 세팅되어 있습니다.

수저는 테이블 옆 서랍에 있어요!

 

 

기본반찬과 육수입니다.

밀면 집에 별미는 따뜻한 육수잖아요?

캬- 왕밀면냉면집 요거 맛있어요.

음식 나오기 전까지 아주 호로록 들어가요.

 

밀면이 엄청 빨리 나와서 육수 많이 못 먹었지요.

 

 

하단 에스케이뷰 왕밀면냉면에서

물밀면 / 물비빔밀면

시켜보았어요.

확실히 물 양이 다른거 보이시쥬?

물밀면에는 고기가 들어가지만

비빔에는 가자미회가 들어가요.

 

 

가자미회 3가닥 보이시나요?

비빔에는 고기가 아닌 가자미회가 들어가야

시원한 맛 나는거 아시죠?????

 

세꼬시로 되어 있어서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었어요.

 

 

하단 에스케이뷰 왕밀면냉면의

수제 왕돈까스예요.

일단 돈까스가 굉장히 커서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수제라서 그런지 크기가 제각기

다를 수 있다고 사장님께서 이야기 해주셨어요.

 

오히려 모양이 다르니까 정감가는걸요~

 

 

수제 왕돈까스를 살펴보면

고기와 튀김 사이에 초록색이 보여요.

음식 설명에는 초록소스라고 하던데

튀김에 건강한 초록음식을 입힌 느낌이에요.

 

튀김이 얇고 고기가 꽉 차서 씹을수록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밀면이랑 돈까스랑 싸먹는거

은근 조합 괜찮았어요.

 

 

여름에 어느 밀면집 갈까 고민 되신다면

당연 왕밀면냉면 추천드립니다!

 

돈까스와 함께 색다른 맛을 경험해보세요.

전 올 여름 왕밀면냉면으로 선택했어요.

 

맛있는 밀면 맛집 있으시다면

추천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