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동아대 점심 돈까스 맛집, 하단 홍갓츠 추천

by 최가니 2021. 3. 27.

하이 :-)

돈까스랑 떡볶이 싫어하는 분 계시나요?

저는 돈까스와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해요!

동아대 돈까스 맛집이 생겨서 바로 달려가 봤답니다.

 

 

입구부터 갬성적인 돈까스 맛집이에요!


매일 11:30 ~ 22:00


 

아마 버스 타거나 길 걷거나 한 번씩 지나쳐서

봤을 거라고 생각해요!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는 건 아니고

맞은편에 있는 거 같았어요.

 

 

홍카츠라고 생각했는데 홍갓츠입니다.

어쩐지 가게 안에 갓이 있더라구욯ㅎㅎㅎ

 

 

하단 홍갓츠 내부를 보시면 아쥬 넓더라고요!

자리 없을까? 이런 걱정 안 해도 됩니다.

근데 사람이 많아서 눈치게임은 초큼 해야할슈도ㅠㅠ

 

 

여기 돈까스 맛집 맞는 거 같지 않나요????

메뉴가 심플하잖아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겨요!

안심등심을 시켜봤어요.

 

 

테이블마다 소금과 후추, 컵이 비치되어있었어요.

 

 

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홍갓츠 꿀팁도 적혀 있었어요.

뭔가 이렇게 적혀있으니 더 믿음이 간다고 할까요???

아쥬 기대가 되는 돈까슿ㅎㅎㅎㅎㅎㅎ

수저는 테이블 밑에 서랍을 열면 뿅! 하고 있답니다.

 

 

홍갓츠 돈까스는 에이징을 시키는데

무려 웻과 드라이를 다 하더라고요.

저는 드라이에이징은 많이 봤는데 웻에이징은

또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얼마나 고기가 부드러울까 기대가 되지 않나용?

 

먼저 식전 수프가 나와요.

또 양송이 수프 너무 좋아하는데

호로록- 호로록- 다 먹어버렸어요.

통후추를 툭툭!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특등심

길쭉길쭉한 돈까스로 나오는 건 등심이에요.

기본으로 먹으면 작은 거 같아서 특으로 시켰어요.

양 많이 먹어야 맛있으니깧ㅎㅎㅎㅎ

 

요즘 이렇게 빨갛게 된 돈까스가 유행인 거 아시죠?

빨개야 더 부드럽다는 생각이 강한 거 같아요.

소고기 느낌쓰!

등심 너무 맛있고 괜찮더라고요.

 

안심

동그랗게 나오는 돈까스는 안심이에요.

갬성적인 돈까스

 

안심은 생각보다 빨갛지 않더라고요.

다 먹고 나갈 때 다른 손님 테이블 보니까

빨간데 저만 이랬어요..ㅠ....ㅠ

왜 빨개야 하냐면요,

지금 사진처럼 나오면 굉장히 퍽퍽해요.

부드러운 맛보단 질긴 맛이 강해서 식감이 떨어지고

따뜻할 때 먹으면 괜찮지만 시간이 갈수록

퍽퍽함이 강해서 맛이 없어져요....

네, 안심 별로였어요ㅠㅠ 

 

홍갓츠는 돈까스에 곁들여 먹는 게 많더라고요.

저 기름 같은 건 트러플 오일이에요.

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향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와사비 이기던데요???!???

갓김치, 돈가스 소스, 등등 다양해서

튀김의 물린 맛을 느낄 수 없었어요.

 

또 물리면 야채 먹어줘야 하는 거 아시죵?

야채 안 좋아해도 튀김과 함께면 가능 ^,^

 

사이드에 카레가 있길래 시켜봤어요.

카레 안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먹고 싶더라고요.

뭔가 돈까스와 카레는 친구 느낌이에요.

초를 켜줘서 먹는 내도록 따뜻해서 좋았어요.

 

사이드라고 대충 나오는 게 아니에요.

안에 고기가 많아서 더 좋았어요!

일본식 카레맛이라서 밥에 슥슥- 비벼먹으니

돈까스 맛이 두배로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돈까스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하단 홍갓츠 추천해요.

 

한국적인 갓과 돈가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