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고/하루종일

[10월일상] 최가니의 하루종일

by 최가니 2020. 11. 1.

안녕하세요. 망치든 예술가 인사드려요.

10월 한 달간의 일상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좋은 정보 있으면 알려주고

한 달간의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하루종일 창고를 만들어봤어요.

 

mypower.spacecloud.kr/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 핵심능력 테스트

이거 해보셨나요?

친구들과 해봤는데 은근 맞더라구요.

저는 손쓰기가 능력이니까

열심히 블로그를 써볼게욯ㅎㅎㅎㅎㅎㅎ

 

 

@철마집

10월 2일 추석 연휴 때 양산 통도사에 놀러가서

오리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철마집

산속에 콕! 박혀있고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느낌!

양념 맛보다 오리향이 더 많이 나는 그런 집

 

 

@ 러플테이블

10월 3일 결혼하는 친구의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서면에 장소를 대여했어요.

집을 개조해서 그런지 방도 많고

넓고 컨셉도 이쁘고 위치도 좋고

여러모로 저기서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을숙도 피크닉

10월 9일 한글날 연휴 때 을숙도에 핑크뮬리도 보고

피크닉 할 생각에 두근두근!

역시 나의 똥운은 빗나가지 않았다.

하필 하루 전날 핑크뮬리를 다 제거해버림 ^,^

올해는 핑크뮬리를 못 봤넿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바람도 최강이라서

사온거 다 엎어져버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가자고 쫄라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타벅스 10월 13일

처음 포토샵을 배워봤어요.

우리 모찌 일상을 올릴 때 필요한 디자인만

대충 만들어봤는데 너무 기여워요.

열심히 배워서 최가니창고도 꾸며볼게요!

 

 

@ 모찌 산책

똥모찌가 요즘 거울을

보는거 같기도 해요.

사진 찍을 때 한 번씩 쳐다봐줘요.

 

 

@포렌코즈

예전부터 광고가 너무너무 많이 뜨길래

궁금해서 한 번 사봤어요.

1+1 행사를 하길래 웜톤에 맞는 색을

두개 골라봤어요.

'모스'가 진짜 저한테 찰떡!

'버드'는 풀발색보다 안쪽에 발라서

그라데이션하면 이쁘더라구요.

 

 

@ 타코야끼 10월 20일

이 날은 진짜 진짜 많이 먹은 날!

포스팅 했던 도담소금구이 고기를 조지고

걸어가는 길에 타코야끼 있길래 사먹어봤어요.

요즘 타코야끼 파는 곳이 잘 안 보여서 생각났는데

역시 반반으로 먹어야 제맛!

 

 

@ 감악산 아스타국화

10월 22일에 연차 써서 엄마랑 꽃구경 간다고

두시간 넘게 달려서 거창에 갔는데

꽃은 다 지고있고.. 날씨는 너무 춥고...

그래도 드라이브 했다고 생각하려구요...

 

 

@ 60계 치킨 

10월 23일! 저 60계 치킨 처음 먹어봐요.

맙소사!!! 이 맛있는걸 왜 이제 먹었지

간지치킨? 간장 그거그거

그걸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 명량 핫도그

놀면 뭐하니에 PPL로 핫도그 나오길래

그 이후로 자꾸 생각이 나서

두 번이나 사먹었어요!

통모짜감자가 제일 맛있어요!!!!!

 

 

@ 전산회계1급

10월11일에 친 시험이 10월 28일에 발표됐는데

저 1점 차이로 떨어졌어요ㅠㅠㅠㅠㅠ

아 이런 바보

한 문제만 더 맞췄어요 붙는건데

시험 종이로 보면 73점이였는데

실기 입력을 잘못했나봐요....

내년에 전산세무 칠꺼니까 합격으로 돌아올게요

 

 

@ 책과 편지 선물

10월 30일 친구랑 만나는 날

제가 받은게 아니고 한겁니다.

앞 날을 위해 우울한 친구를 위해

질타가 아닌 응원을 해주고자

편지도 쓰고 책도 사고 선물 포장도 해봤어요.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어요.

 

 

@ 친구 결혼식

10월 31일 친구가 결혼했어요.

내 인생에 이렇게 이쁜 신부는 처음이에요.

너무 이뻐서 소리지를 뻔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살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