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고/하루종일

[11월 일상] 최가니의 하루종일(하이볼,빼빼로데이,미나차,굴전,르에보,푸라닭,크로플,다이어리)

by 최가니 2020. 12. 2.

 

날도 추워지고 코로나는 심해지고

이래저래 걱정이 많은 12월이네요.

 

일상 하루종일은 달마다 즐거웠던 일들을

기록하고 싶어서 시작하는거예요.

 

 

@ 두꺼비오뎅, 하이볼

날이 추워질수록 두꺼비오뎅 집을 자주 가는거 같아요.

뜨끈한 오뎅국물과 술을 먹으면 몸이 녹아요 아쥬!

c-gany.tistory.com/6?category=974772

 

[하단술집] 부산당리 오뎅바는 두꺼비 오뎅이지!

안녕하세요 :) 첫 맛집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술집 포스팅인가..? 제가 너무너무 자주가고있는 하단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아마 대부분 하단 음식점이 많을꺼 같으니 기대해쥬세요!

c-gany.tistory.com

이 날은 특별하게 하이볼을 시켜봤어요.

이거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레시피가 많더라구요!

한 번 사서 집에서 먹어볼게요.

후기는 또 블로그에 올릴게융 ><

 

 

@ 모찌 드라이브

모찌랑 엄마가 저를 데리러 왔어요!

털이 포동포동 쪄서 아쥬 우람하죻ㅎㅎㅎㅎㅎ

집에서 4순위인 저에겐 고개를 한 번 안 돌려준댜ㅠㅠㅠ

공놀이 할 때만 나 찾고.. 미오

 

 

@ 빼빼로 데이, 과자숲

11월 11일에 빼빼로데이를 맞이해서 직접 만들려다가

휘낭시에 빼빼로가 유행이더라구요!

제가 제빵은 못 해서 가장 맛있어 보이는 곳으로 주문했어요.

smartstore.naver.com/gwajasoop

 

과자숲 -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구움과자 전문점입니다. 돌잔치/결혼답례품/승진선물/어린이집&유치원 생일답례품 제작.

smartstore.naver.com

 

빼빼로데이에 맞춰서 오픈하는거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도 있는데

부산 사는 저에게 넘나 먼 곳...☆

경기도인것 같던데....★

 

 

@ 미나차

커피도 안 마시고 물 밖에 안 먹는 저로써는

이렇게 물에 타먹는거는 처음이에요!

사실 이벤트 당첨 돼서 먹기 시작한건데

왜 돈 주면서 사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10일정도 먹으면서 변비가 많이 사라졌구요,

수족냉증이 많이 완화된걸 느꼈어요.

smartstore.naver.com/blessingmina/products/5229283943

 

미나차 : 이미나의블레싱

[이미나의블레싱] 셀럽들의 뷰티플레이스 청담 스파더엘의 뷰티케어 노하우를 담은 이미나의 블레싱!

smartstore.naver.com

자세한 효능은 홈페이지를 보시면

더욱 더 이해가 되실거예요.

 

 

@ 포장마차, 굴전

호래기를 호로록- 먹은 뒤에 2차로 어디갈지 생각하다가

그냥 옆에 포장마차를 들어갔어요.

메뉴판에 없는 시즌메뉴를 시켜보쟈! 싶어서

요즘 굴철이니까 굴전을 시켜봤어요.

와.. 저 이거 처음먹어보는데

비릴 줄 알았는데 꼬소하고 술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초큼 비린맛이 나요ㅠㅠ

 

 

@ 팡시온 펜션

12월 31일은 항상 방을 잡고 마무리와 처음을 맞이해요.

이번에는 어딜갈지 고민하다가 기장에 가기로 했어요!

아니 사실 이것도 방이 없어서ㅠㅠㅠ

저 날짜보면 11월 17일인데 예약 풀인 곳이 많아서ㅠㅠ

제가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곳은 이미 끝나서

찾고 찾은 곳이 여기입니다!

www.1872pangsion.com/

 

1872 팡시온

부산 해운대펜션, 프리미엄, 모던인테리어, 커플펜션, 가족펜션, 개별테라스, 야외수영장, 파티룸

www.1872pangsion.com

부산에 놀러갈 일 있으면 추천드려요.

엄청 깔끔하고 신축이더라구요!

갔다와서 12월 일상 하루종일에

또 자랑할게요-

 

 

@ 진로 소맥잔

이렇게 귀여운 소맥잔 보신적 있으신 분???!?!!

저 이거 처음 보고 너무 반해가지규ㅠㅠㅠㅠ

술집 사장님께서 소맥잔으로 이거 주시길래

대체 이런건 어디서 사냐, 너무 귀엽다, 이러니까

창고가서 하나 있는거 주셨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천사같은 사장님이 계신단 말이야???

저 소맥잔으로 먹으면 일단 한 입에 무조건 털어넣어야해요.

아니 털어넣을 수 밖에 없어요.

마시다 보면.. 읭? 아? 이러면 원샷이 됩니댜

아 말로 하면 몰라요.

이 잔에 먹어봐요 얼른

 

 

@ 단발 자르기, 르에보

2년동안 길렀던 머리를 잘랐어요!

머리가 진자 허리까지 왔었는데 관리하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저 숱이 많고 모발도 굵어서

감고 말리는데만 1시간이여요.....

고민하다가 아주 웬디컷에 펌에 해버렸습니다!

 

www.instagram.com/le_evo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르에보는 제가 머리 기르는 동안 꾸준히 갔던 곳이에요.

단순히 머리를 자르고 펌을 해주는게 아니라

저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해줘서 좋았어요.

제 모발상태, 얼굴형 등등 고려해서

자르고 펌을 해줍니댜!

처음 간 뒤로 너무 좋아서 친구들한테 다 추천해서

친구들도 다 갔지뭐야~

 

 

@모찌 목욕 시키기

우리 모찌도 털이 많아서 목용 후에 말리기 힘들어요ㅠㅠ

드라이룸을 사용하려고 했는데

겁이 너무 많아서 엄청 싫어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빗질하면서 제가 직접 말려주고 있습니댷ㅎㅎㅎㅎ

하지만 빗질도 싫어서 살려달라는 표정읋ㅎㅎㅎㅎㅎ

모찌 너도 머리빨이였구나

물에 빠진 생쥐꼴이야 아쥬

 

 

@ 푸라닭, 투움바

푸라닭에서 새로운 치킨 나온거 아셨나요????

투움바가 나왔다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아웃백 투움바 소스 생각하시면 돼요!

하지만!!!

로제 투움바로 만든 소스이고, 약간 매콤해요

푸라닭은 베이스가 대부분 매운거 같아요.

이래서 내가 쪼아해요

 

 

@ 크로플, 서면fm커피

크로플 먹어봤어요? 안 먹어봤어요?!?!!

뭐했어요 얼른 안 먹어보고ㅠㅠ 지금 먹으러 가세요!

진짜 크로플 맛있다고는 들었는데

환상적인 맛인줄 처음 알았네요ㅠㅠㅠㅠㅠ

왜 이제서야 먹은거야

크로와상의 사이사이 발라있는 버터의 맛과

위에 올린 아이스크림에 브라운 치즈가 합쳐지면서

진짜 내가 먹은 디저트 중에 1등!!!

바질 크로플, 오레오 크레플도 함께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에 브라운치즈 올라간거 못 따라가요.

 

 

@ 다이어리, 부자언니 머니노트

모두들 2021년 맞이 다이어리 사셨나요???

저는 이번에 부자언니 카페에서 만든 머니노트를 써볼려고 해요.

아마 다이어리 사놓고 매년 끝까지 못 쓰고

구석 책장에 박아뒀었거든요ㅠㅠㅠㅠ

하지만 이 머니노트는 돈과 함께하는 다이어리라서

1년 365일 꽉 꽉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2020년 12월 1일 저녁 9시

머니노트를 어떻게 하면 백프로 활용할 수 있는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알려주신대요!

모두들 듣고 다이어리 멋지게 썼음 좋겠어요.

cafe.naver.com/urlifestylist

 

★부자언니 유수진의 부자 재테크★ : 네이버 카페

부자언니 유수진이 알려주는 부자되는 재테크 비법 그리고 멋진 부자되는 방법

cafe.naver.com

카페에 들어가면 재테크 관련 정보도 많으니

모두들 열심히 돈덕질을 해봐요!

 

 

@ 띵언 저장

제가 항상 마음속에 새겨두는 문장이 있어요.

"하는 만큼 바라자"

예전에는 하는 만큼 바래서 겸손하고 더 노력해서

바라는 그릇을 키워서 더 열심히 했지만,

이제는 머물러있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나는 이만큼 하는 사람이니까 이거에 만족해야해'

이제는 마음속에 새겨두는 문장을 바꾸려구요.

하기 싫어도 해라.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는 남는다.

그 결과를 바라자.

 

12월도 열심히 살아서

2021년 멋드러지게 맞이할까해요.

.

.

모두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