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카페

[김해 카페] 한림카페, 코로나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카페

by 최가니 2020. 12. 27.

 

 

하이 :-)

2020년이 진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요즘은 음식점도 카페도 편하게 못 가잖아요.

김해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정말 오래간만에 카페를 갔다왔어요.

정말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온 날이였어요.

저 한달만에 카페 갔다온거 같아요ㅠㅠ

 

 

 

올 가을에 한 번 갔었던 카페 한림입니다.

벽에 리본을 달아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카페 한림은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한림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 없으면 가기 힘든 곳에 있어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많은지 깜짝 놀랐네요....

* 카페 한림 영업시간 *

화~ 일 11:00 ~ 18:00

월요일 휴무

 

카페가 왜 이렇게 문을 빨리 닫나 했더니

해지면 어두워져서 일찍일찍

가야겠더라구요ㅠㅠㅠ

공장단지라서 그런지 엄청 깜깜해요!

 

주차장은 길 따라서 하면 돼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카페 한림은 입구가 두개예요.

창이 통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이뻤어요.

(통유리로 된 카페 좋아하는 스타일)

 

 

앞에 보면 포토스팟도 있었어요.

연말 분위기를 카페한림에서 느껴봐요.

 

 

 

카페 한림 메뉴판

딸기 메뉴가 있다고 해서 왔는데

한시간 전에 다 팔렸대요ㅠㅠㅠㅠ

딸기크로와상 진짜 쫀맛이라던데

담에 또 가야겠어요ㅠㅠㅠ띠로리...

 

이번에는 어쩔 수 없이

베이글 샌드위치를 시켰어요.

이것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용!

카페에 앉아서 먹는 대신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커피만 마실꺼면 테이크 아웃만 가능!

 

 

음료가 나오기 전에 가게를 둘러봤어요.

역시 밖에만 갬성적인게 아니라

안에도 너무 갬성쓰

 

 

이렇게 바라보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한림이라 적힌 글자가 쭉 적혀있고

그 밑에 맞춰서 쇼파가 있고

테이블이 딱딱딱!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는 스피커 옆에는

화장실로 가는 통로가 있어요.

화장실도 얼마나 깔끔하고 좋은지 몰라요.

 

 

화장실은 여자/남자 구분이 가능하구요.

 

 

아주아주 깔끔해요.

음식점과 카페가 화장실이

깔끔하면 무조건 쪼아!

공용화장실이나 건물 화장실이면

솔직히 쓰기 싫어요.. 전. 그래요.....

 

 

세면대 뭔데 감성적이고 난리야...

안에도 화장실 있지만

코로나 시대에 손 자주 씻어야하잖아요.

손만 씻으실려면

세면대에서 가능합니닷!

20초 손씻기 아시죠????

(애플워치가 알려줬어요..)

 

 

옆에 계단이 있는데

여기는 아직 준비중입니다ㅠㅠ

루프탑을 활용해서 하신다던데

아직 준비중이라서 아쉽 ㅠㅠ

여름에 완성이 되면 구경가고 싶네요!

 

 

주문한 음식이 왔어요!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베이글샌드위치

전 커피를 못 마시지만

친구가 커피는 핵맛있대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맘에 쏙 드실꺼래욯ㅎㅎㅎ

초코라떼는 엄청 진하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으로 샌드위치와 먹기 딱 좋아요.

 

저는 샌드위치는 우유랑 먹어야한다고 외치고

친구는 커피와 먹어야한다고 외치고

어쩜 이렇게 다른지 몰럏ㅎㅎㅎㅎㅎ

 

 

샌드위치와 함께 나오는

사과잼과 수란이에요.

딸기는 저희가 딸기크로와상 먹으러

왔다고 속상해하니까

남은 딸기 주셨어요ㅠㅠㅠㅠ

 

사과잼은 직접 만드셨다고 해요.

저 사과잼 처음 먹어보는데

사과잼시나몬 넣어서 만든건데

먹어보니 궁합이 최고!

빵에 발라 먹어도 되고

우유와 함께 라떼 만들어 먹어도 되고

수제 사과잼도 직접 판다고 해요!

 

 

너무 기여운 통에 담아서

잼을 판매하나봐요.

아 이런 섬세함에 한 번 치이고 갑니닷.

 

 

베이글 샌드위치에 뭐가 들어가는지

살펴보니까

크림치즈 + 사과잼 + 햄 + 통후추

이게 처음보는 조합이라서

맛이 궁금했는데

아쥬 기가 막힙니다.

 

사과잼을 따로 더 주신 이유가 있었어요.

기호에 따라 더 넣으라고 주셨어요.

먹으면 맛이 강하게 나는 편이 아니에용.

 

 

인스타처럼 사진 찍기 힘들댯...

 

 

 

 

 

카페 한림의 고요함이 참 좋았어요.

이런 곳은 나만 알고 싶은 카페인데

인기 너무 많아요ㅠㅠㅠ

테이블도 6개뿐이라서

눈치싸움...ㅠㅠ

.

.

빠이, 카페한림

딸기크로와상 기다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