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카페

[김해카페]라짐커피에어리어 삼정동 감성카페

by 최가니 2021. 2. 2.

 

하이!!!!!

예전에는 작고 감성적인 커피집이 많았다면

요즘은 크고 감성적인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잖아요?

김해에 감성적이면서 내부도 넓은 카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커피 덕후 친구가 소개해준 카페라서

커피 맛은 모르지만 맛있다는거 보장하고 갔습니다.

 

위치가 김해 시청에서 3분 정도 걸어야하구요

버스는 성모병원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길 따라 쭉 걷다보면 이쁜 입구가 뿅! 하고 보여요.

* 영업시간 *

매일매일 11:00 ~ 23:00

라짐커피는 다 좋은데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길에 주차도 안 돼요.

인도 위에 올려서 간혹 주차는 하지만 그것도 작아서

세 대 주차하면 없뜌ㅠㅠ 교통편이 좋으니까 대중교통 이용 추천!

 

 

라짐커피에어리어에 도착하면 감성적인 카운터가 있어요.

아 보기만해도 따뜻해지는 색감, 아시쥬?

 

저 이런 느낌의 감성카페 너무 좋아합니다.

김해에 감성카페 멀리서 찾지 말아요.

라짐커피에어리어가 있어욯ㅎㅎㅎㅎㅎㅎ

 

 

라짐커피에어리어에 매뉴판을 보시죠!

감성카페는 진짜 커피 밖에 없는거 아시죠???

저 그래서 사실 감성카페 좋아하지만 자주 안 가거든요ㅠㅠ

커피를 못 먹어서.....또르륵..

하지만 라짐은 달라요! 매뉴가 다양하다구욧!

디저트 종류도 보세요. 카페에 먹으러 가는 나는 행복합니댯..!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카페 구경을 해볼까 해요.

마침 제가 간 시간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왕창 찍어왔답니다.

 

이름이 왜 라짐커피에어리어인가 궁금했던 분들?!

라짐커피면 라짐커피지 왜 뒤에 에어리어가 붙었냐면!

가게 내부가 화이트와 블랙의 공간이 따로 분리 되어 있어서 그래요.

제가 너무 환한 낮에 가서 안 어두워보이지만 하얗고 검은색 대비가

엄청나게 납니다. 특히 밤에는 차이가 엄청 선명해요.

 

 

먼저 화이트 에어리어

하얀 공간에는 테이블이 2개 밖에 없어요.

주문 받는 곳이 화이트에 위치해서 테이블 수가 적어요.

 

그 다음으로 블랙 에어리어

화이트에 비해 블랙은 자리가 엄청 많고 넓었어요.

 

 

자리가 넓고 커서 단체로 와서 앉아도 끄떡 없어요.

얼른 5인 이상 집합금지가 풀려서 시끌시끌 하기를 ㅠㅠㅠㅠ

블랙 공간이 너무 어두워서 사람 얼굴이 안 보이고

공부할 책을 들고왔는데 글씨가 안 보이면 어쩌지?

이런 걱정은 안 해도 됩니댜. 그 정도로 어둡진 않아요.

 

 

블랙 공간에서도 감성 못 잃어

화이트에만 감성 찾는건 이제 옛말 -

 

 

너무 이쁜 공간이 있어서 보니까 라짐커피는 직접

더치를 내려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요즘같은 시국에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치사서

집에서 분위기 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

 

라짐커피에어리어가 커피가 맛있다는데

그 커피로 만든 더치면 무조건 맛있는거 아닌가유?

 

 

키야-

이것보세요. 맛있는 커피는 이유가 있었어요.

직접 로스팅을 하고 있으니 당연히 커피가 맛있죠!

제가 갔을 때는 로스팅을 하는 시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기계가 꺼져있어서 기웃기웃 거리는데 신기했어요.

 

 

필터커피와 아이스초코라떼를 시켰어요.

초코라떼에 휘핑 아니고 아이스크림 올려준 곳

여기가 처음입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에요!

 

 

커피 필터로 내리는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게 드립커피인건가요..?

커.알.못은 뭐든 다 신기합니닿ㅎㅎㅎㅎㅎㅎ

 

 

제가 또 초코라떼에 일가견이 있는데 라짐커피에어리어의

초코라떼는 합격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초코가루가 아니라서 씹히지가 않았고

아이스크림과의 조합이 환상이였어요!

다른 곳은 얼음을 왕창 넣어서 양 적게 주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얼음양이 적어서 또 맘에 쏙 -

 

 

빨대도 플라스틱이 아닌 친환경 소재로 만든

빨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환경 이슈가 너무 많잖아요.

저도 플라스틱 줄일려고 노력하는데 라짐커피에어리어가

제 마음과 같아서 아쥬 돈 내고 먹을만한 곳이구나!

 

 

라짐커피에어리어의 신상 디저트예요.

크로플에 치즈 올려서 먹어는 봤어도

식빵에 부리또와 브라운 치즈는 처음이였어요.

 

 

저 브라운치즈 진짜진짜 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

식빵에 먹으니까 역시 잘 어울리더라구요.

위에 하얀건 수란인가 생각했지많ㅎㅎㅎㅎㅎㅎ

부리또 치즈였어요!

치즈 폭탄 디저트입니다.

 

혼자 먹으면 물려서 다 못 먹을 것 같고

두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아 커피와 함께라면 혼자서도 충분합니다.

저는 커피를 못 먹어섷ㅎㅎㅎㅎㅎㅎ

 

 

감성카페 라짐커피에어리어

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