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동아대술집] 부산하단 5평바다(오평바다), 갈미조개와 삼겹살맛집

by 최가니 2020. 10. 30.

하이!!!! :-D

오늘 제가 무슨 음식 포스팅을 들고 왔는지 아시나요?

와 이거는 진짜 너무너무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부산 명지에 갈미조개가 유명한거 아세요?

그 갈미조개가 하단에도 있어요!

아 설명할 시간 없어

 

 

얼른 사진보면서 얘기하시죱

 

 

입구부터 맛집포스

 

 

하단 갈미조개집 이름은 5평바다 입니다!!!!!

입구만 봐도 알꺼 같지 않나요?

5평인것 같은 느낌ㅎㅎㅎㅎㅎㅎ

 

 

 

 

위치 어딘지 아시겠나요?

코너 꺾으면 바로!

 

 

 

 

GS 편의점 바로 옆에 작게 붙어있어요.

5평바다를 맨날 지나치기만 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횟집인가 생각했는데

갈미조개를 판다는거예요!

얼른 조지러 갔습니댱

 

 

 

 

 

이게 바로 갈미조개예요!

늦게 찍어서 수조에 없고

이것도 껍데기 뿐인데ㅠㅠㅠㅠ

여튼 바지락처럼 생긴 조개 아시죠?

샤브샤브로도 많이 먹고 5평바다처럼 구워도 먹고

 

 

 

 

안에는 이름 그대로 5평이구요.

테이블은 가게 안에 4개

밖에 2개 세팅 되어있어요.

전화주시면 예약이 되니까 예약하는 것도 방법!

 


하단 오평바다 전화번호

051-205-2468


 

 

 

 

동아대 5평바다에서 갈삼구이를 시켰어요.

치즈 갈삼구이를 먹고싶었는데

제가 갔을 때 치즈가 다 떨어져서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담백한 갈삼구이로 주문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지만

담백한 갈삼구이에 땡초를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먹기 좋은 맵기로 돼요!

 

 

 

 

갈삼구이에 이어 새롭게 밀고있는

개삼구이인가봐욯ㅎㅎㅎㅎ

 

 

 

하단 오평바다 기본 안주 세팅

 

 

 

 

하단 5평바다는 작고 귀여운 주방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해서 주세요.

오픈키친이쥬 ^,~

 

 

 

 

갈삼구이와 함께 먹으면 좋은

쌈무, 김, 겨자소스 입니다.

이거 없으면 또 팥 없는 단팥빵 느낌이에요.

 

 

 

 

하단 동아대 술집 5평바다

갈삼구이 비쥬얼 보고 가시죠????

박수 나오죠? 침 고이죠???

 

 

 

 

 

저거 주황색이 갈미조개예요.

저 순간 당근인줄 알았는데

당근이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쓰

 

 

 

 

*** 필독 ***

동아대 오평바다 갈삼구이 먹는 방법

1. 접시에 김을 먼저 깔아준다.

2. 김 위에 쌈무를 올려준다.

3. 삼겹살과 갈미조개를 올려준다.

 

 

 

 

마지막으로 겨자소스에 촥- 찍어서

먹으면 환~상~~

마냥 고기 볶음 맛이랑 달라요.

고기만 계속 먹게 되면 물리는 경우가 있는데

해물향에 나니까 풍미도 좋고, 물리지도 않더라구요.

쌈무와 겨자소스가 삼겹살과 갈미조개의

밸런스를 잘 잡아줘서 식감이 더 좋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 두고

술이 빠지면 안 되죱

룰류~

 

 

 

 

마지막으로 밥도 볶아 먹을 수 있어요.

필수입니다. 필수

저 밥양이 1인분인게 믿기나요?

꾹꾹 누르면 저 냄비 꽉 차요....

 

.

살이 자꾸 쪄서 바지가 작은데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ㅠㅠ

 


 

빠이, 하단 5평바다(오평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