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하단밥집] 부산 동아대 온센 텐동 맛집

by 최가니 2020. 10. 29.

하이!!!! :-0

드디어 가봤습니다.

동아대 바로 앞에 텐동 집이 생긴다고 해서

가고 싶어서 드릉드릉 거렸는데

드디어 하단 온센을 가봤습니다.

다들 텐동 한 입씩 해보셨나요?????

저 텐동 처음 먹어봐요 여러분~~

 

서론이 너무 길면 온센 텐동을

궁금해하시는 분들 떠나가신다.

 

 

 

 

얼른 구경시켜드릴게요.

하단 동아대 텐동 온센

입구부터 제 스타일, 갬성 밥집 입구

 

 

위치가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동아대 학생분들 엄청 많이 가실꺼 같아요.

점심 때나 공강 뜨면 후다닥 먹고 오기 딱 좋아요!

 

 

 

 

하단 온센은 토요일이 정기휴무입니다.

저 그래서 토욜에 못 가서 벼르고 벼르다

평일 저녁에 갔다왔짜나요ㅠㅠㅠ

포장도 안 되니 참고해쥬세용

 

 

 

 

 

동아대 텐동집 온센은

들어가는 입구에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요.

뭐 튀기는지 다 볼 수 있더라구요.

안심되죵?

 

 

 

 

하단 텐동집 온센은 선결제입니다!!!!

먼저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야해용

백종원은 늘 말했지

맛있는 집은 메뉴가 단순하다고

그게 바로 온센이쥬!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온센텐동에

다른걸 추가하는 메뉴뿐이에용

 

저는 뭐 시켰을까요~

 

 

 

 

하단 동아대 밥집 텐동은

자리가 많아요.

7개의 테이블에

1인석 9자리가 있어요.

이래서 제가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나봐요.

 

 

 

 

각 테이블마다 보리차수저, 간장, 고추가루, 단무지

비치되어있습니다.

아~ 저 보리차 너무 쪼아하는데

온센 내 스타일 ><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대용량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오곡맛 560g + 호두아몬드맛 560g, 1세트   국내산 무, 900g이상, 1개

 

 

 

 

하단 동아대 온센의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

저 이거 그대로 따라한거 안 비밀^,~

 

 

 

셀프바처럼 생겼지만

손님용 아닙니닿ㅎㅎㅎㅎㅎㅎ

직원분이 준비하시는 테이블이에요.

 

국이랑 밥이랑 더 달라하면 더 주니까

그냥 말만 하면 됩니댷ㅎㅎㅎㅎㅎ

 

 

 

 

온센텐동

 

아이폰 12 128GB, 화이트   [멸치쇼핑][공식사전예약] 애플 아이폰12 5G 256G SKT번호이동 선택약정 현금완납 요금제선택, 상세페이지 참조, 상세페이지 참조

 

 

 

아나고텐동

 

 

 

 

먼저 튀김을 다른 그릇에 다 옮겨줘요.

아나고,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 연근

너무너무 종류가 다양하고 많아요.

그릇에 다 안 들어가요

 

 

일단 아나고가 너무 커요. 너무 좋아요!

 

 

 

 

텐동 온센에서 주신 가위로

먹기 좋게 튀김을 자릅니다.

 

 

 

 

먼저 김튀김부터 먹어줍니다.

김부각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김부각은 두껍고 튀김맛이 강하다면

김튀김은 얇은 김에 튀김을 입힌 느낌이에요.

 

 

 

 

온센타마고를 밥에 풀어줍니다.

처음에 온센타마고가 무엇인가 했는데

계란이더라구욯ㅎㅎㅎㅎㅎ

반숙? 수란? 뭐 여튾ㅎㅎㅎㅎㅎㅎ

샥샥 풀어서 비벼줘요.

 

 

 

밑에 있는 간장과 잘 버물버물해져요.

간장계란밥 비주얼?

저 일본간장 쪼아해요!

뭔가 더 달고 짭더라구요.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에요

 

 

 

 

아나고와 한 입 먹고~

튀김을 간장에 찍어서 먹고~

 

새우랑 아나고는 진짜 인정

이거 두개 먹으러 텐동을 먹는건가 이 생각

안에 살도 통통하고 전체적으로 튀김이 두껍지 않아서

음식의 식감도 다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먹다보니 물려욯ㅎㅎㅎㅎㅎㅎㅎ

고추가루 필슈네요.

이거 고추가루 맞나요?

이것도 일본식으로 뭔가 밥에 뿌려먹는거 같은데

여튼 쪼금 느끼함을 잡아줘요.

꽈리고추를 먹으면 된다던데 저는 안 되네요.

.

.

 

.

사실 초큼 남겼어요.. 나 튀김 이렇게 많이

못 먹는 사람인가봐요ㅠㅠㅠㅠ

내 자신한테 화나요..

돈까스는 많이 먹을 수 있으면서 튀김은 왜...

 

 

 

느끼할까봐 유자바질토마토를 같이 시켰찌롱

헤ㅔㅎㅎ헿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찰흙으로 만든고 같애

아주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유자의 신맛과 토마토의 상큼함

그리고 바질의 특이함

세 개가 섞여서 아쥬 오묘하고

느끼함을 잡아줘서 후식으로 필수!

곰곰 2020년 소중한 우리 쌀, 10kg, 1개   지도표 성경김 참돌자반 70g x 3p + 재래식 가루김 70g x 2p, 1세트

 

 

 

 

온센 글자를 따라 비밀의 방처럼

생긴 곳을 따라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깔끔하고 아주 좋아요!

문은 항상 닫혀있으니 검정문을 열어주세요.

 


 

 

 

 

빠이, 온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