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남포동 부평깡통시장 깡돼후 야시장 위치 후기

by 최가니 2023. 6. 14.

 

날씨가 더워질수록 밤에 더 활동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그럴수록 야시장에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부산은 남포동에 부평깡통시장에서

야시장이 열려요!

 

야시장 시간은 19:30 부터예요.

그렇다고 그 전에 아무것도 안 먹고

가만히 있을 수 없잖아요?

 

야시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닌

부평깡통시장에 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깡돼후 야시장

이미 너무 유명해서 아는 사람도 있겠죠?

돼지갈비를 튀겨서 나오는 음식인데

고기도 아니고, 치킨도 아니지만

확실한 건 술안주로 최고라는 겁니다!

 

제발 가길 바라며 깡돼후 야시장 알려드릴게요.

 

 

사람 엄청 많은거 보이시죠?

웨이팅 줄이랍니다...

 

전 6시에 도착했는데

6시 반 이후로 사람이 많아져요.

 

저 사실 이거 찾느라 30분 동안 헤맸거든요.

아마 다른 여러 블로그에서

위치 주소하고 다 알려주지만

전 한 번에 못 찾고 엄청 걸었쥬...

 

 

이렇게 지도 보면 아시냐구요ㅠㅠㅠㅠ

전 몰라요 몰라!!!!!

 

그래서 깡돼후 야시장 주변 가게들

다 찍어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보이는 가게 있으시면

거기가 바로 깡돼후가 있다는 뜻입니다.

 

 

일단 깡돼후 양 옆에 있는 가게예요.

왼편으로 영주식육 유통

오른편은 일등부산어묵

 

까먹지마세욤

 

 

깡돼후 왼편에 있는 가게들과 거리예요.

깡돼후 야시장 가게 앞에만 사람 바글바글..!

 

그리고 중요한건 깡돼후 야시장 글자가

조금 밑에 있어요.

하늘선물이라는 간판만 보다가

지나칠 수도 있으니 기억해주세요!

 

 

여기는 깡돼후 기준으로 양옆으로

들어올 수 있는 곳? 거리?

 

만약 걷다가 저 가게들과 거리가 보인다?

그럼 직진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깡돼후가 보입니다.

 

사진 끝부분에 깡돼후 야시장 있어요!

그러니까 사진이랑 똑같은 거리면

믿고 걸으세용!


솔직히 이 정도 가게들과 거리면

무조건 찾아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한건 깡돼후는 야시장에서

사람 많고 바글바글 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겁니다!

 

만약 내가 걷는데 사람이 별로 없다?

그럼 깡돼후는 거기 없는거예요~

 

이제 위치를 다 알려드렸으니,

깡돼후 음식 소개 해드릴게요.

저는 마침 1자리가 남아서

포장이 아닌 매장에서 먹었어요.

 

 

테이블은 5개가 있어요.

그래서 안에서 먹을 때는 웨이팅이

무조건 있을 수 밖에 없을 거 같아요.

 

그래서 대부분 포장해서 먹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좋으니까

포장해서 맥주랑 먹으면 최고겠쥬?

 

 

메뉴는 정말정말 심플해요.

돼지갈비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하려고 했는데,

양념은 너무 짜기때문에

후라이드만 선택했어요.

 

2명이기 때문에 소로 선택했어요.

 

 

돼지갈비 후라이드 튀김이니까

젓가락 숟가락 필요없어요.

뼈도 없기 때문에 포크면 오케이!

 

 

치킨무를 줘요!

아니 고기주제에 치킨처럼

무를 주네요????

 

이래서 고기인지 치킨인지 헷갈려요.

영화 극한직업에서 영감 받으셨다던데

갈비인지 치킨인지,

 

소스는 마요네즈양념소스예요.

양념을 굳이 안 시켜도 될 것 같아요.

후라이드 먹다가 양념을 먹고싶으면

소스를 찍어먹으면 될 것 같아요!

 

 

깡돼후 돼지갈비 후라이드 나왔어요.

크기가 소 인데 생각보다 많았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침 고이네...

 

밑간도 잘 되어있고,

튀김 양념도 잘 되어 있어서

진짜 맥주 안주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도 어른도 너무너무

좋아할 그런 맛이에요.

 

 

치킨에 맥주 빠지면 섭섭하쥬?

 

근데 깡돼후 돼지갈비 후라이드는

많이 먹으면 물리더라구요....

첨에는 배가 불러서 그렇다 생각했는데

아니야, 약간 물려요.

 

사람들도 치킨무 리필 엄청하더라구요.

술 먹으면서 천천히 먹으면 괜찮겠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술집 느낌보다는 간식 간단히 먹는 느낌이라서

호다닥 먹기에는 물릴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약 포장을 하신다면

집 가서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드세요.

 

밑에도 나와있듯이 통으로 받아가서

집에서 에프 한 번 돌리고

잘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부평깡통시장의 명물이 된

깡돼후 야시장에서 돼지고기 프라이드

꼭 드시고 가세요.

 

 

전 돌아가는 길에 너무 물려서

비빔당면을 하나 먹었답니다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부평깡통시장은 먹을 게 많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모두들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