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창고/술집 밥집

[하단 술집] 북면막걸리, sk view(에스케이뷰) 맛집 추천

by 최가니 2023. 7. 16.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비 오는 날에 제일 먼저 생각나는

술안주는 무엇인가요????

음식 말고 술. 안. 주. !

 

저는 약간 클래식이긴 하지만

여전히 파전이 가장 먼저 생각나요!

그래서 하단 에스케이뷰 술집인

북면막걸리를 다녀왔어요.

 

이름에서부터 비 오면 생각나는

술집인 느낌이 팍팍 나지 않나요?

 

북면막걸리는 체인점이더라구요?

엄궁에 있어서 간본적 있는데,

하단 북면막걸리도 생겨서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하단 에스케이뷰 북면막걸리는

예전에 꼬치집이 있던 자리에

생겼어요!

 

 

하단 sk view(에스케이뷰)

정문과 후문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마 굉장히 쉽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테이블은 별로 없었어요.

6 테이블 밖에 없어서

운 안 좋으면 웨이팅 해야됩니다.

 

저 맨 처음 오픈했을 때는

몇주째 기웃거리기만 했어욤 ^<^~

 

 

하단 북면막걸리에서 제일 궁금했을

메.뉴.판.!!!

 

북면막걸리는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모두가 막걸리랑 다 어울리는게 문제!

마음 같아선 다 시키고 싶더라구요ㅠㅠ

 

결정장애인 제가

뭘 시켰는지 밑에서 확인해주세요!

 

 

하단 에스케이뷰 북면막걸리는 테이블마다

수저, 소주잔, 간장 등등

다 세팅이 되어있어요.

 

저는 사실 세팅되어 있는 것을 안 좋아해요,

지저분한 곳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북면막걸리는 저의 걱정을

싹- 없애주었답니다!

 

믿고 안전하게 술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랄까~

 

 

기본 안주로 분홍소세지 나오면

끝난거 아닌가욤?

 

대.만.족

 

 

소세지를 먹으면서 둘러보고 있으니

오늘의 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장어철이라서 그런지 장어구이?!

 

저 이거 알았으면 저거 시켰죠ㅠㅠㅠ

내 눈은 왜 제대로 일을 안 하나 몰라

저거 하나 못 보고ㅠㅠㅠ

 

너무 아쉬웠답니다.

 

 

짠!!!!

이게 뭔 줄 아시나욤?

 

가오리찜이에요!

북면막걸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가오리찜을 어디서 쉽게 먹을 수 없거든요.

생각보다 잔뼈가 많으니까

먹을 때 조심해야한답니당,

 

술이랑 너무 어울리는 안주 아닌가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파전!

 

북면막걸리 파전은 동래파전 느낌이였어요.

부침물에 재료를 넣고 굽는게 아니라

진짜 파가 메인인 파전이에요.

 

동래파전이 비싸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거 알고 있지만, 먹어봐야 알아욤.

이거 하나로도 배 부를 정도랍니당,

 

 

하단 북면막걸리의 

또 다른 좋은 점은 뭔 줄 아세요?

 

평일 오픈시간이 3시라는겋ㅎㅎㅎ

낮술 먹을 때 여기가 딱 아닙니꼬ㅑ?

왜 고민을 합니깧ㅎㅎㅎㅎ

 

 

하단 북면막걸리에서

비 오는 날 소소하게 술 한 잔

어떠신가욤?

댓글